top of page

대구눈썹문신 1세대, 홍수연 Pick 올 가을 최신 트렌드 헤어컬러 & 반영구 눈썹 컬러 추천!

  • 작성자 사진: 홍수연아티스트
    홍수연아티스트
  • 9월 11일
  • 3분 분량
ree
"가을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해 머리 염색했는데… 참사발생!" 가을맞이 변신 전 필독! (feat. 눈썹 대참사 예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인생 눈썹을 위해 오늘도 고민 중인 홍수연 아티스트입니다. 아직 한낮엔 늦더위가 남아있지만, 아침저녁으로 부는 바람은 제법 선선해졌죠? 옷장 속 트렌치코트를 괜히 한번 슥 만져보게 되는, 딱 그런 설레는 시기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요즘 부쩍 '가을맞이 변신'을 계획하며 대구눈썹문신잘하는곳인 저희 샵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특히 올가을 유행할 헤어 컬러를 콕 집어 "원장님! 저 이걸로 염색할 건데, 눈썹 괜찮을까요?" 하고 미리 상담받으러 오시는 센스쟁이 고객님들이 부쩍 늘었답니다.

미리 보는 올가을 헤어 트렌드는 바로 '애쉬 브라운'의 신비로움과 '딥 버건디'의 고혹미!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가을 여신이 된 것 같지 않나요?

아, 그런데 말입니다... 눈썹이 따로놀아... (갑자기 분위기 진지ㅎ) 큰맘 먹고 변신했는데, 이미지 변신이 2% 부족한 느낌이 들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오늘 제가 여러분의 완벽한 가을 준비를 위해, 헤어 컬러 바꾸기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눈썹 대참사 예방법'을 알려드릴게요!

ree
상상만 해도 아찔! '눈썹' 따로, '머리' 따로 (feat. 초면 사이)

자, 다 같이 행복한 상상... 아니, 아찔한 상상 한번 해볼까요? 신비로운 '애쉬 브라운' 헤어를 했는데, 내 눈썹엔 아직 작년 여름의 붉은 기가 남아있다면...? (Oh, No...) 고혹적인 '딥 버건디' 헤어를 했는데, 노란 기 낭낭한 눈썹이 "나 여기 있소!"하고 외치고 있다면… 아니면 시커먼 짱구눈썹? (제발 그만...)

본격적인 가을이 오기도 전에, 머리와 눈썹이 "우린 서로 모르는 사이예요"하며 격하게 선을 긋고 있는 대참사가 일어날 수 있어요.

"그래서 어쩌라고요!"를 외치는 분들을 위한 홍원장의 컬러 처방전!

"아니, 원장님! 상상만으로도 괴로워요!" 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네요. 걱정은 붙들어 매세요. 미리 준비하는 여러분을 위해 제가 있잖아요? 여러분의 완벽한 가을을 위해 최신 트렌드 헤어컬러와 눈썹 컬러의 조합, 대구눈썹문신의 달인인 제가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ree
이건 첫번째 레슨! 신비하고 도도한 가을여자 '애쉬 브라운' 헤어를 계획 중이라면?

신비함에 시크함을 더해줄 '애쉬 브라운' 눈썹! 신비로운 헤어 컬러의 무드를 그대로 이어가 주는 게 포인트! 붉은 기나 노란 기 쫙 뺀 애쉬 브라운 눈썹이 만나면,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가을의 고독함을 담은 '차도녀' 분위기가 완성된답니다.

ree

이건 두번째 레슨! 오묘하게 빠져드는 매력 '딥 버건디' 헤어를 꿈꾼다면?

우아함을 한층 살려줄 '소프트 브라운' 눈썹! 여기서 눈썹까지 붉게 가면 자칫 '불타는 고구마'가 될 수 있어요! ㅎㅎ 한 톤 차분한 소프트 브라운이 버건디의 붉은 기를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고급스럽고 우아한 로멘틱 분위기를 만들어 준답니다.

잠시 알려드리는 홍원장의 꿀팁!

수성구눈썹문신, 홍수연아티스트에서

지금 딱! 눈썹을 준비하기 좋은 이유?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 지금 땀과 자외선 걱정은 줄고, 단풍이 절정이될 가을이 눈썹이 가장 자연스럽게 자리 잡을 최적의 타이밍이니까요!

ree
찍어내는 눈썹? 아니죠! '요리'하는 눈썹!

"원장님, 그럼 지금 알려주신 그색 그대로 해주세요!" ...라고 하시기 전에! 대구반영구 대표주자 저, 홍수연은 그냥 병에 담긴 색으로 시술하지 않아요! (단호ㅎ)

제 전공이 '순수미술'이라 그런지, 사람 얼굴을 보면 저만의 레시피로 색을 요리하고 싶어지는 직업병이 있달까요?

여러분이 계획 중인 헤어 컬러의 미세한 톤과 여러분의 피부 톤, 눈동자 색까지... 제 눈은 그걸 다 스캔하고 있답니다. (매의 눈!) 그리고 그 모든 색를 조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당신만을 위한 컬러를 맛있게 만들어 드려요.

설레는 마음으로 가을을 준비하는 당신, 헤어 컬러를 바꾸기 전 '눈썹'부터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제가 당신의 얼굴에 가장 완벽한 가을을 미리 선물해 드릴게요. 오늘도 거울 보며 "나 좀 괜찮네?" 하는 하루 보내시길!

모두, 가을이 되기 전 홍수연아티스트에서 만나요~!

ree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