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e

안녕하세요, 홍수연아티스트입니다.

쌀쌀한 바람이 불면 괜히 마음도, 피부도 더 신경 쓰이는 계절이죠?

특히 입술은 가을을 가장 먼저 타는 것 같아요. 아침에 좋은 립밤을 듬뿍 발라도 오후만 되면 금세 건조해지고, 큰맘 먹고 산 예쁜 가을 립스틱은 각질 때문에 들떠서 속상했던 적, 다들 한 번쯤 있으시죠? 그래서인지 요즘 부쩍 대구 반영구 입술에 대해 문의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ree

오늘은 그 이유와 함께, 제가 20년간의 경험으로 찾은 가장 편안하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이야기해 드릴게요.

'보습'만으로는 부족했던 진짜 이유

우리는 입술이 건조하면 무조건 '보습'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맞는 말이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랍니다.

가을에는 공기 중 수분이 크게 줄어들어요. 우리 입술 피부는 다른 곳보다 훨씬 얇아서 이 건조함을 막아낼 힘이 원래부터 부족하죠. 그런데 여기에 색을 내기 위해 만들어진 립스틱을 계속 덧바르면, 입술은 숨 쉴 틈 없이 이중으로 부담을 느끼게 돼요.

ree

마치 지친 사람에게 계속해서 무겁고 불편한 옷을 입히는 것과 같아요. 잠시 예쁘게 가려질 순 있어도, 근본적으로 편안해지거나 건강해지진 않는 거죠.

해답은 홍수연 '가장 나다운 색'과 '건강한 바탕'을 만들어 드려요.

제가 제안하는 해결책, 바로 대구 입술 문신은 아주 간단한 원리에서 시작해요. 불편한 옷(립스틱)을 계속 갈아입히는 대신, 입술 스스로가 건강하고 예쁜 색을 띠게 만들어주는 거죠.

ree


1. 내 입술 같은 '맞춤 컬러'

사람마다 피부 톤이 다 다르니, 어울리는 색이 다른 건 당연하죠. 저는 예전에 그림을 그렸던 경험을 살려, 고객님의 피부 톤에 가장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을 찾아 직접 배합해요. 인위적으로 붕 뜨는 느낌 없이, 원래 내 입술색인 것처럼 편안하고 생기있는 '나만의 컬러'를 만드는 거예요.

2. 편안함을 위한 '건강한 기술'

20년간 수많은 분들의 피부를 직접 경험하며 얻은 가장 큰 노하우는, '어떻게 해야 피부가 상처받지 않고 색을 가장 예쁘게 받아들이는지' 아는 거예요. 아프지 않고 편안한 건 기본이고, 시술 후에도 입술이 건강한 바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게 제 기술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ree

화장보다 편안한, 일상의 작은 변화

이렇게 반영구로 입술에 편안한 생기를 찾아주면, 일상이 정말 많이 달라져요. 아침에 5분 더 잘 수 있는 작은 여유가 생기고, 밥 먹고 나서나 커피 마시고 나서 거울부터 찾지 않아도 되는 자유로움이 생기죠.

무엇보다, 화장하지 않은 맨 얼굴에도 아파 보이거나 초췌해 보이지 않고, 건강한 생기가 도는 내 모습을 만나는 즐거움이 가장 크답니다.

올가을, 더 이상 입술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려하게 꾸미는 것보다 나 자신의 편안한 아름다움을 찾고 싶어 대구 반영구 입술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들러주세요.

따뜻한 차 한 잔 나누며, 당신의 고민을 듣고 가장 좋은 방법을 함께 찾아 드릴게요.

ree

 
 





ree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여러분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리고 있는 1세대 반영구 아티스트 홍수연입니다.

벌써 가을바람에 설레는 걸 보니, 우리의 명절 추석이 정말 코앞이네요! 언제나 ‘추석 끝나고 다이어트’라는 연례행사를 계획하게 되는, 즐겁지만 슬픈 비명이 나오는 시즌이죠.


하지만 (웃음)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 앞에서 ‘너 얼굴 좋아졌다~’는 말 한마디, 이거 하나면 명절 스트레스의 절반은 거뜬히 날아가는 기분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셀프 눈썹 관상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그냥 읽지만 마시고, 지금 바로 거울을 들고 와서 딱 1분만 투자해 보세요. 내 얼굴에 숨어있던 ‘복(福)’의 기운을 찾아보자고요!


ree

내 눈썹 타입 자가 진단 TEST


거울을 보고 자신의 눈썹에 해당하는 항목을 솔직하게 체크해 보세요!


□ 1. 중간이 끊겨 있거나 흉터로 인해 비어있는 부분이 있다.

□ 2. 결이 제멋대로 뻗어있어 전체적으로 지저분해 보인다.

□ 3. 길이가 눈보다 짧거나, 숱이 적고 색이 옅어 흐릿하다.

□ 4.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결이 비단처럼 곱고 가지런하다.

□ 5. 길이가 눈보다 확연히 길고, 숱도 풍성한 편이다.

□ 6. 눈썹 산이 각지지 않고, 우아하고 부드러운 곡선을 그린다.




자, 체크 다 하셨나요? 이제 아래에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결과 확인 하나] 1, 2, 3번에 체크했다면?

‘어쩐지 나만...!’ 2% 부족했던 ‘아쉬워요상’ 눈썹


혹시 1, 2, 3번 항목에 더 많이 체크하셨나요? 20년 넘게 대구눈썹문신을 해오면서 가장 많이 뵈었던, 조금 아쉬운 복의 기운을 가진 분들의 눈썹 타입이랍니다.''


ree

  • 1번 체크? → '옆구리 터진 송편' 타입 (끊긴 눈썹)

분명 모든 게 순조로웠는데 마지막에 엎어진 계약, 썸에서 연애 직전에 끊긴 연락... 재물운과 인복이 그 끊긴 틈으로 자꾸만 로그아웃하는 기분이죠.


  • 2번 체크? → '성난 벌초' 타입 (산란한 눈썹)

내 의지와 상관없이 제멋대로 뻗어 나가는 눈썹들! 통장 잔고는 아침 안개처럼 사라지고, 밤에는 어제의 나를 향한 이불킥으로 유산소 운동을 대신하곤 합니다.


  • 3번 체크? → '나 홀로 귀성길' 타입 (짧고 옅은 눈썹)

분명 능력자인데, 스포트라이트는 늘 남의 몫. 타고난 인복마저 ‘길치’인가 싶어 서러울 때가 있죠. 혼자 애쓰는 모습이 짠해 보이는 타입입니다.




[결과 확인 둘 ] 1, 2, 3번에 체크했다면?

‘쟤는 뭘 해도 되네!’ 복을 부르는 ‘풍년상’ 눈썹


축하합니다! 4, 5, 6번 항목에 체크하셨다면, 당신은 뭘 해도 잘 풀리는 ‘풍년상’ 눈썹의 소유자일 확률이 높아요!


ree

  • 4번 체크? → '잘 빚은 송편' 타입 (가지런한 결)

인생의 모든 계획에 오차 없는 내비게이션을 장착한 듯, 인간관계도 일 처리도 매끄럽게 해내는 신뢰의 아이콘!


  • 5번 체크? → '풍성한 햅쌀' 타입 (긴 눈썹)

보기만 해도 넉넉한 인심이 느껴지는 재물과 명예를 모두 거머쥘 상! 주변에 늘 사람이 따르는 따뜻한 리더의 표본이죠.


  • 6번 체크? → '쟁반같이 둥근달' 타입 (부드러운 곡선)

모난 구석 없이 부드러운 아치형 눈썹은 인간 비타민 그 자체! 주변의 갈등마저 사르르 녹여버리는 긍정 에너지의 소유자랍니다.



원장님, 저 아쉬운 눈썹상이래요...


거울 앞에서 시무룩해진 여러분을 위한 처방전

걱정은 노노!


자, 혹시 ‘아쉬운 눈썹상’ 리스트에 더 많이 체크했다고 해서 거울 앞에서 시무룩해진 분 계신가요? "어떡하지?"하며 족집게부터 들었다면, 잠시만요! 그 족집게 내려놓으세요. (웃음)



제가 추구하는 대구반영구눈썹 시술은 단순히 부족한 부분을 '땜질'하는 개념이 아니에요. 저는 화가로서 여러분의 얼굴 전체의 조화, 황금비율, 말할 때 움직이는 근육과 표정까지 읽어냅니다.


ree

끊어진 재물운은 마치 원래 내 눈썹이었던 것처럼 한 올 한 올 생명을 불어넣어 잇고, 흩어진 인복은 가장 이상적인 흐름으로 바로잡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여러분의 '인생 인상'을 작품으로 빚어내는 것. 그것이 바로 제가 20년간 지켜온 자부심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추석 연휴, 나 자신과 사랑하는 부모님께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진 '빛나는 인상'과 '넘치는 자신감'을 선물해 보세요. 올 추석에는 모두의 손에 맛있는 송편이, 그리고 얼굴에는 복을 예쁘게 빚은 ‘인생 눈썹’이 함께하길 바라봅니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설 보내시고

홍수연과 함께 복이 굴러들어오는 하루 보내세요.


ree



 
 






안녕하세요.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인상을 찾아드리는 페이스 디자이너, 홍수연이에요.

저희 매장에 오시는 고객 분들과 대화를 시작하면 꼭 듣는 질문이 있답니다. 바로, "원장님, 제 얼굴은 왜 항상 피곤해 보일까요?" 하는 질문이요.


잠은 분명 내가 잤는데, 생기는 왜 남의 얼굴에만 있냐는 거죠. 컨실러로 정성을 쏟아 어럽게 응급처치를 해봐도 어딘가 걷히지 않는 '피로의 그늘'... 그거, 피곤한 탓, 화장품 탓이 아닐 확률이 99.9%랍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제가 오늘 여러분의 얼굴을 리즈시절로 타입슬림 시켜드릴께요


ree

# 홍수연의 팩트 체크

당신의 얼굴의 '리즈 미모 비율'님... 현재 가출 하셨어요 ㅜㅜ

제가 20년간 수많은 얼굴을 스캔하며 내린 결론!

그 피곤한 얼굴의 진원지는 피부 표면이 아닌 '구조'에 있거든요.


얼굴에도 사람마다 가장 조화로운 '황금비율'이라는 게 있는데요. 문제는, 이 중요한 '황금비율'님이 세월이라는 바람을 못 이기고 가출해버렸다는 거예요. 얼굴의 균형이 틀어지니 인상에 균열이 생기는 건 당연한 일이죠.


ree

[혹시 내 얘기? '피곤 유발' 포인트 셀프 체크]

자, 지금 바로 거울로 얼굴을 한번 보실까요? 제가 몇 가지만 짚어 드릴게요.


□ 눈썹 산의 최고점이 예전보다 뒤로 밀려 꼬리가 축 처져 보인다.

□ 립스틱 없이는 입술 라인이 흐릿해서 어딘가 아파 보인다.

□ 가만히 무표정으로 있어도 양쪽 눈썹 높이나 모양이 미세하게 다르다.


ree

혹시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되거나... 2개이상 이시라면 네, 축하드려요. 리즈 미모를 지탱하는 얼굴 비율님이 확실히 가출하셨네요. 이렇게 사소한 디테일이 모여 얼굴에 '저 지금 매우 지쳐있어요'라는 얼굴의 경고를 띄우게 되는 거랍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여러분은 제가 있잖아요.


# 그래서 '뷰티 기술자'가 아닌, '아티스트'가 필요한 거죠

그래서 저는 그냥 선 긋고 색 채우는 '뷰티 기술자'가 되기를 거부해요. (솔직히 그런 건 이제 기계도 하잖아요?)


왕년에 캔버스 좀 만져본 화가의 눈으로 여러분의 얼굴을 '읽고, 분석하고, 가장 아름다운 인상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거죠. 이건 단순 시술이 아니라 '인상 리모델링'에 가깝달까요? 그래서 제 별명이 얼굴의 화가 '페이스 디자이너'인 셈이랍니다. 좀 멋있죠?


ree

# 홍수연아티스트,

감히 '명품'이라 부르는 이유

출처 입력

하나,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잖아요


 지붕이 무너지면 집 전체가 허름해 보이는 법이죠. 많은 분들이 대구 눈썹 문신 잘하는 곳을 찾아 헤매는 이유도 결국 이 '지붕 공사'가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무슨 저격수 처럼 피부 손상은 제로에 가깝게, 색소가 가장 예쁘게 안착될 최적의 지점(Sweet Spot)을 한 방에 찾아낸답니다. 이건 제 20년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랄까요.


둘,

컬러는 얼굴의 반사판이죠.


요즘 대구 반영구 입술 시술에서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이 '맞춤 컬러' 조색 이거든요. 저는 절대 남들 다 쓰는 '국민 컬러' 같은 건 취급 안 해요. 여러분의 피부 톤을 0.5톤은 끌어올려 줄 '인생 컬러'를 그 자리에서 직접 제조해버리죠. 제 목표는 단 하나예요. "언니, 그 립 뭐예요?"라는 질문을 받게 해드리는 것. (그리고 그 질문에 비밀스럽게 미소 짓는 거죠.)


ree

제가 추구하는 최종 목표는 '너 뭐 했지?!'하고 추궁당하는 얼굴이 아니라, '요즘 뭐 좋은 일 있어?'라며 궁금하게 만드는 얼굴이에요. 티 나게 예뻐지는 건 하수죠. 티 안 나게 '분위기'를 바꾸는 게 진짜 프로 아니겠어요?


아, 딱 하나의 부작용이 있긴 하답니다. 거울 속 자신과 너무 자주 사랑에 빠져 약속 시간에 늦을 수 있다는 점?



자, 이제 '피곤해?'라는 안부 인사, 지겹지도 않으신가요? 가출한 내 얼굴의 황금비율, 이제는 전문가와 함께 찾아올 시간이에요. 괜히 헤매지 마시고, 이곳 수성구 눈썹 문신 맛집에서 진짜 원인부터 '진단'받아보세요. 여러분의 리즈 시절, 제가 책임지고 업데이트해 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하고 이쁜하루되세요~


ree




 
 
bottom of page